콘텐츠로 건너뛰기

한경비즈니스

한경비즈니스 한경BUSINESS

한경비즈니스는 1995년 창간해 커버스토리와 스페셜리포트등 깊이 있는 분석 기사를 통해 한국의 대표 주간지로 자리 매김 했습니다. 매주 96면을 발행하고 있으며, ‘한국 100대기업”베스트 애널리스트” “올해의 ceo” ”한국의 100대 싱크탱크” 경영대학대평가’ 등 한경비즈니스만의 차별화된 기획물로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합니다. 전권을 블록체인 기획으로 채운특집호 발행등 새로운 트렌드도 발 빠르게 전달합니다.

한국경제매거진

한국경제신문의 자회사이며 대한민국 잡지 미디어의 새 장을 열어가고 있습니다. 경제 경영 분야에 특화된 한경비즈니스(주간), 머니(월간), 한경 잡앤조이(격주간), 하이틴 잡앤조이1618(월간) 등 다양한 잡지를 발행해 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미디어 환경 변화로 대부분의 잡지들이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지만, 한국경제매거진의 각 매체들은 독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읽고 한발 앞서 나가는 전략으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한경비즈니스는 커버스토리와 스페셜리포트 등 깊이 있는 분석 기사를 통해 한국의 대표 경제 주간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매주 96면을 발행합니다. 베스트 증권사&애널리스트, 전국 경영대 평가, 한국 100대 싱크탱크, 한국 100대 기업,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 등 한경비즈니스만의 차별화된 기획물로 최고의 인지도를 자랑합니다.

한경 머니는 2005년 5월 상속·증여에 특화된 국내 유일의 고품격 재테크 전문지입니다. 한국의 상위 1% 부자들을 주독자층으로 삼고 있으며 상류층을 위한 차별화된 재테크 기사로 월간지에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 대다수 은행, 증권사, 보험사 등이 전국 객장과 PB센터에 비치하여 열독률이 높은 매체입니다.

한경 잡앤조이는 대학생 전문 매거진입니다. 취업난과 진로 고민에 시달리는 20대를 위한 정제된 취업·창업 정보와 패션·뷰티 등 라이프스타일 정보까지 다양한 관심사를 담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전국 150개 대학과 주요 상권에서 배포하며, 국내 350만 대학생들이 즐겨 찾는 잡지입니다. 하이틴 잡앤조이 1618은 고졸 인재 육성 및 취업 활성화를 돕는 월간지입니다. 전국 500여 개 마이스터고·특성화고 학생과 교사가 주독자층인 국내 유일의 하이틴 잡지입니다. 전국 각지에서 멘토와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인 행진콘서트(고등학생 대상)와 동행콘서트(중학생 대상)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국경제매거진은 또 정부와 기업에서 발행하는 10여종의 사외보 제작 업무를 대행하고 있습니다. 대학생 서포터즈, 공모전, 페이스북 운영 대행 등 20대를 대상으로 하는 기업들의 각종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 운영을 대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경제매거진은 독자 여러분의 편에 서서 정확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한경비즈니스 정기구독 신청하기